Back to All Events

Opening Event

안녕하세요, 아트디렉팅 스튜디오 Artment.dep 입니다.  유난히도 더웠던 8월의 마지막,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올해 2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팝업스토어로 런칭했던 저희의 자체 Tea 브랜드인 Tea Collective (티컬렉티브)는 저희를 포함한 바쁘게 일하는 현대인들에게 일상에서 조금의 휴식을 선사할수 있는 로컬티 브랜드입니다. Tea Collective는 우리나라 최초로 차를 재배하기 시작한 경남 하동에서 손수 재배하시는 농장들과 거래하며 감잎차, 유자차, 쑥차, 호박차 등 약 10여가지의 다양한 차를 공수하여 선보이고 있습니다.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에 이어  이번에는 도산공원의 아트먼트뎁 스튜디오 바로 옆에 위치한 Queenmamamarket에서 Tea Collective 와 Artment.dep이 제안하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The Shop by Artment.dep" 이 새롭게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아름답기로 명성이 자자한 퀸마마마켓의 공간 1층,M층에서 앞으로 여러분과 함께 더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만날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고 벅차며 동시에 긴장도 됩니다. 

작은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시작하여 지난 9년간 저희의 행보와 작업을 함께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신 여러분과 함께 앞으로의 새로운 시작의 순간도 공유하고 싶어, 정식 오픈일인 8월 30일 (화)에 Tea Collective의 모든 차를 시음해 보실수 있는 시간과 함께 Tea Dripper를 통해 다양한 차(Tea)를 내리는 과정을 직접 보시고 설명해드릴수 있는 시간 등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초대되신 분들에게는 The Shop by Artment.dep 의 할인쿠폰과 함께 진심을 담은 작은 선물들도 증정해드릴 예정이오니, 많이 바쁘시겠지만 들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ea 를 마실수 있는 예쁜 공간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던 막연한 바램이 저희 직원들의 열정과 도와주시고 응원해주신 여러분들의 마음으로 이렇게 멋진 공간에서 연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설레입니다. 

그럼 다음주 화요일에 만나뵐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8월 30일(화) 정식 오픈일에 참여 가능하신 분들은 이번주 8월 26일(금)까지 아래 메일로 회신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arlier Event: August 12
Kinfolk Test
Later Event: September 2
Of Books & Tea